자유게시판

홈페이지가 너무 단출합니다.

허준도
2022-07-05 05:04 | 639

대학시절 택견을 배운 적이 있는데 나이를 먹고 만45세가 된 지금 다시 택견을 배우고자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습니다.

비교적 언론에 많이 노출된 마스터황 지도자님의 영상을 보고 결련택견협회 홈페이지까지 흘러왔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이 많이 빈약하군요.

택견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적어도 전수관 현황 및 연락처 정도는 게시해 놓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결련택견협회뿐만 아니라, 대한택견회, 한국택견협회 소위 3대 택견협회라 불리는 협회의 사정 또한 비슷하군요. 정보의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지 않고, 그나마 있는 연락처로 전화해보면 없는 국번으로 나옵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도 선생님의 소개란에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전수관이 있다면 지역별로 표시되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택견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을 줄 알지만, 대표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이리도 제한적이라면 대한민국에서의 택견 저변확대를 기대하기는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부산인데 택견을 배울 곳이 어디인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서울 다음으로 인구가 많은 우리나라 제2의 도시 부산에서의 실정도 이러한데 다른 곳은 어떨지 명약관화합니다. 온라인 수강도 있지만, 아무래도 현장에서 지도 받는 것을 더 선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친대중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건의합니다.

아울러, 어떤 택견 협회인가를 떠나 부산에서 택견을 직접 배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사이트
사단법인 결련택견협회
© 2004-2024 taekyun.org, All rights reserved.